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
Tags
- 클린코드
- 유데미
- 알고리즘
- 개발회고
- 초보iOS개발자
- ios
- Swift알고리즘
- RxSwift
- 글또9기
- 수정중
- 비동기
- 글또
- JavaScript
- ViewBuilder
- 글쓰기
- Postman
- UIKit
- Swift
- 왕초보
- 회고
- iOS개발
- 글또10기
- git
- SwiftUI
- 글또x코드트리
- 개인앱
- 스유
- 리액트입문
- github
- 12회차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02/10 (1)
playground_avec coding

나만의 글쓰기 프로세스 이 글을 적게된 동기와 계기를 초반에 적어봅니다. 시도한 글쓰기 방식 제목을 이목을 끌 만하거나 비유적인 표현으로 작성해 보았습니다. 글또 글 제출 2회차: [ iOS / UIKit ] UISceneDelegate(에 대해 설명하세요) 글또 글 제출 5회차: 동시성(Concurrency)을 대하는 Swift 의 자세 - DispatchQueue 글씨 문단을 좀 여러 문단으로 나누어 읽기 부담스럽지 않게 시도해보았어요. 강조할 부분을 색을 주기도 했는데, 일관성 유지를 위해 기울이기(Italic), 볼드, 색을 자제했어요. 참고 문서에 대해 웬만하면 다 링크를 걸려고 했습니다. 2회차 때 글 https://playground-coding.tistory.com/89 [ iOS / UI..
회고
2024. 2. 10. 02:25